본문 바로가기

칼럼 & 사례

법률상담은 유료입니다 [부산형사전문변호사][부산민사변호사][부산형사사건][부산민사사건]

  저희 법률사무소의 법률상담은 유료입니다. 모든 상담은 변호사가 하고 직원들이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보통 상담을 하면 30-4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고, 복잡한 사건의 경우 1시간 이상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상담예약에 응대하는 시간 및 및 상담 전후 시간을 고려하면 변호사는 1건 상담에 1시간 가까이의 업무시간을 투입하는 것입니다. 하루 업무시간을 8시간이라고 본다면 하루업무시간의 1/8의 시간을 1건의 상담에 소모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공익활동으로 일부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기관에서의 상담을 제외하고는 무료법률상담을 하지 않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담료를 받고 상담을 하는 만큼 저는 무턱대고 소송을 하라고 권유하지 않습니다. 사건 내용을 들어보고 여러 가지 경우의 수에 대한 안내를 해 드리고, 소송 이외의 사실적 방법으로도 해결이 가능한 여지가 있을 경우 그에 대한 조언도 해 드립니다. 

 

  상담비용은 기본 상담료가 5만원(최초 20분)이며 추가 10분만 1만원이 가산됩니다(예 : 40분 상담을 하실 경우 7만원). 저희 사무실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30-40분 정도 상담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참고하시고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고 상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