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전에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부산지역 관내 법원 중 동부지원은 주차가 매우 어렵습니다. 주차문제로 본원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시는 변호사님들도 종종 보입니다. 이번에 출석한 사건은 이미 필요한 주장과 증거들이 모두 제출된 사건으로 특별한 문제 없이 변론종결을 하였습니다. 결과를 예단하기는 어렵지만, 성공적인 결과가 예상되는 사건입니다. 


  2. 재판을 마치고 동부지원에서 멀지 않은 해운대에서 예전 의뢰인을 만나서 점심식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3-4년전 의뢰인으로 만났는데 그 동안 열심히 공부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해운대에서 잘나가는 공인중개사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3. 사무실로 돌아와서 오후 3시에 형사사건 상담을 하였습니다. 상담자의 사건은 이미 1심 판결선고기일이 얼마 남지 않은 사건이라, 바로 사건선임에 대한 권유를 하지 않고 사건에 대한 진단 및 대처방안을 알려드린 후, 1심 결과에 따라 항소심 선임을 협의 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무작정 사건선임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4. 지역의 모 공공기관에서 영문계약서 검토를 의뢰하여 견적을 드렸습니다. 본 변호사는 해외체류경험 및 외국변호사와 협업한 경력을 바탕으로 영문, 일문계약서의 검토가 가능합니다. 

법률상담이나 사건 위임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변호사 이용민(051-951-6661/010-7540-6939)







Posted by 부산기업자문/민사형사/손해배상/산업재해 부산형사전문변호사 이용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