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변호사 근황

[부산형사전문변호사] 형량검색기 어플 출시 [형량조회][형량찾기][형량확인]

제가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여 개발했습니다.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 #형량검색기 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부탁드려요. 아니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좋은 평점도 부탁드립니다. 여러 프로젝트로 바쁜데도 불구하고 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준 훌륭한 개발자 김삼열 후배님께 감사드립니다.

 

형량검색기 다운로드(클릭)

 

형량검색기 - Google Play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


#형량검색기 소개

 

”저는 피해자인데 이 사람을 고소하면 어떤 처벌을 받게 되나요?“

”제 형사사건의 판결 선고결과가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상담자에게는 매우 중요한 질문이지만, 변호사의 입장에서는 쉽게 답변할 수 없는 질문이기도 합니다.

 

형량검색기 앱은 제가 변호사 업무를 수행하면서 직접 진행하거나 리서치를 한 수백 건의 하급심 판례 및 기사를 토대로, 특정 범죄의 하급심 사건번호와 실제 선고된 형량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아직은 그와 관련된 여러 양형인자를 바로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터베이스가 부족하지만 차차 자료를 모아 나갈 예정입니다.

 

형사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사라면, 고소대리인의 입장에서는 고소하고자 하는 사건의 유사사건을 파악하여 죄명을 의율할 때 참고가 될 수 있고, 변호인의 입장에서는 유사사건의 하급심 판례를 참고하여 양형주장을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하급심 판례는, 대부분 인터넷에도 공개된 판결로 웹브라우저에서 사건번호를 입력하면 대부분 조회가 가능할 것입니다. 일반인이라면, 본인의 사건이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사건인지 아닌지, 특정 범죄의 실제 판결선고 경향은 어떠한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sacredeye

 

부산형사전문변호사 이용민 www.ymlaw.co.kr : 네이버 블로그

부산형사전문변호사 (대한변호사협회 전문분야 등록번호 제2015-372) 부산, 경남(울산, 창원 등)의 기업, 개인 고객들에게 주로 형사, IT, 손해배상, 산업재해 관련 소송대리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ymlaw.co.kr TEL : 051-951-6661 010-7540-6939 FAX : 051-797-8355 Email : sacredeye11@gmail.com 부산 연제구 법원로 18, 세종빌딩 13층 1303호 (부산지방검찰청

blog.naver.com

 

#변호사,#형사변호사,#형량검색기,#안드로이드,#어플리케이션,#형사전문변호사,#법률상담,#형사사건,#부산변호사,#법률관련어플